학습대상 | 유아.유치-중학생 |
학습과정 | A-H단계, 각 단계별 52주 프로그램 |
교재구성 | 책 읽는 아이들(읽기교재) + 생각나라(독후 활동 교재) + 각 단계별 부교재 |
학습영역 | 읽기. 말하기. 듣기. 글쓰기. 토론 등 |
책을 읽고 난 느낌을 글, 그림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함으로써 좌 ·우뇌가 균형 있게 발달하게 되어 창의성이 길러집니다. |
|
연상하기, 유추하기, 관찰하기, 공간 판단하기, 만들기 등의 활동으로 창의력과 논리적인표현력을 골고루 기를 수 있습니다. |
|
경험이나 실생활 등 책 속의 내용을 생활과 연결시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. | |
독해력과 논리적 사고력 및 표현력이 길러져 수행평가와 논술의 기초학습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. |